이슈팡팡 햄버거 메뉴



타짜 3 배우 최유화 나이 프로필 키 정리


배우 최유화 나이 34의 영화 '타짜3' 합류 소식이 10월 22일 오후에 알려졌습니다. 최근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했었던 김민정이 제작진과의 이견으로 하차한데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최유화는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가 맡은 이정출의 비서 김사희 역을 맡은 바가 있습니다.


최유화는 영화 '최악의 하루'에서도 기자 현경 역으로 등장하여 영화 말미 짧은 순간이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바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레슬러'을 비롯하여 '비밀은 없다' '쎄시봉' 등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도 올해만 3개의 작품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라이프 그리고 미스트리스, 슈츠 등에 출연했습니다.


올해 나이 34세인 최유화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소속입니다. 에코글로벌그룹에는 다니엘 헤니 그리고 소녀시대 수영, 이수경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올해로 서른 넷인 최유화는 보기에 비하여 나이가 많다라는 얘기를 들었다면서 최근 그의 나이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최유화는 "의도하지 않게 나이가 화제가 됐지만, 30대에도 학생 역할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요즘에는 30대든지 40대든지 주연도 하지만, 예전에는 나이가 한계가 되는 때도 있었으니까. 그렇지만 이제는 여배우들도 큰 역할을 맡을 수 있고 달라지고 있다고 생각을 한다. 아직 한국이 배우의 나이에 대하여 자유롭지는 않은 것 같지만, 캐릭터가 한정되는 부분이 아니라면 전혀 나이는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나이 그리고 임금이든 불평등한 부분에 있어서는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있다"라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sitemap.xml




댓글
위쪽 화살표